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젊어진 제이에스티나, 2030 공략 매출 1조 연다

      [앵커]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16년 만에 대대적인 브랜드 새단장에 나섰습니다. 쥬얼리와 핸드백에 이어 화장품 등 뷰티 라인업을 강화해 사업 다변화를 꾀한다는 계획입니다. 특히, 스포츠 브랜드 ‘휠라’의 전설로 불리는 정구호 디자이너를 전격 영입하고 젊은 층을 공략해 제2의 도약에 나섰습니다. 김혜영 기자입니다.  [기자]제이에스티나가 한층 더 젊어진 이미지로 브랜드 재정비에 나섰습니다.여성복 브랜드 ‘구호’, ‘휠라코리아’ 등에서 이름을 날린 정구호 디자이너와 손을 잡았습니다.가격대와 상품군..

      산업·IT2019-07-22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제이에스티나 귀걸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제이에스티나 귀걸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